|
2016 年 10 月 13 日 星期四 |
|
드디어 오늘 몬엑 사인회 참여하러 용산신라나에 갔다왔어요
혼자 ㅇㅇ잔 앨범을 들고 개먼 길을 걸었어요ㅠㅠ
진짜 울고 싶어 ㅠㅠㅠ길이 안 찾았어서 그래요..
이런 것을 앞으로도 아마 하지 않을 것 같아ㅎ
추첨 기다릴게요 >______</ 내일! 꼭!
아 그리고 듣/읽기 시험을 잘 봤는데
다음주에 인터뷰위해서 문장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
죽겠어요................ 
정락화.. 이동안 잘 지냇어요? 보고 싶어 정말..
|
|
|
« | 5 | 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... | 18 | »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