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2016 年 10 月 11 日 星期二 |
|
내일은 중간시험이니까 열심히 공부햇어요
인터넷에서 한국어 능력시험 문제를 구하고 봣어요
듣기(94점) + 읽기(95점) = 189점 ㅠㅠ
200점 만점에 189점...헐 더 열심히 해야 돼..
복습한 다음에 몬엑 파이터 무대를 찾아서 봐ㅎ
요즘 진짜 원호오빠만 집착해ㅠㅠㅠㅠㅠ정말 멋잇는데ㅎ
쉿!!!! >_______</

|
|
|
« | 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... | 18 | »
|
|